지니5660499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499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499
리뷰3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6
쉑쉑버거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 가득한 패티와 부드러운 번의 조화가 확 느껴진다. 고기의 풍미가 진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쉑소스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전체를 잘 묶어준다. 채소도 신선해 식감이 살아 있고, 끝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가격대는 있지만 가끔 생각나는 만족도 높은 수제버거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