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6
우동은 면발이 통통하니 맛나서 저는 사실 라면보다 우동을 백배는 더 사랑합니다~~~
쯔유베이스 육수도 맛나고 우동 특유의 통통한 면발이 입안에서 탱글하게 부서질때 너무 매력있고 맛있어용ㅋㅋㅋ
그안에 후레이크가루같은게 있으면 톡톡하니 그것도 씹는 맛이 있고 별미더라구요. 맛살이나 새우튀김 토핑해먹어도 짱짱맨입니닷~!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