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6
야식으로 간식으로 먹기 좋은 메뉴 중 하나인 스팸계란후라이 입니다
뭔가 밖에서 메뉴로 파는데 밖에서 사먹ㄱ기엔 아까운? 메뉴중 하나인거같아요 저는
계란 후라이에는 맛소금을 약간 뿌려주고
스팸은 노릇노릇하게 구워줘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용
#일반식 #야식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