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7
농심 신라면 골드 신메뉴로 나왔어요.
마트에서 시식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 봉지 사왔답니다.
맛은 칼칼하면서 카레맛도 살짝 나고 은근 맛있어요.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신라면을 원하신다면 신라면 골드.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