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7
얼큰한 짬뽕에 낙지 등이 들어가서.. 요리의 품격을 높여주는 짬뽕입니다.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어야 하고, 양이 너무 많이 주어서 다 먹으면 배가 터질거 같아요. 가격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한 그릇의 짬뽕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