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7
오늘 밥과 함께 김을 먹었는데,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 밥 한 공기가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참기름을 살짝 발라 먹으니 고소함이 배가되어 밥반찬으로 최고였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