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7
맘스터치 불싸이버거는 매콤한 소스가 통살 치킨 패티와 만나 강렬한 첫인상을 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다리살에 매운맛이 더해져 씹을수록 중독적인 맛이 올라와요. 단순히 맵기만 한 게 아니라 은근한 단맛과 감칠맛이 함께 느껴져 계속 손이 갑니다. 아삭한 양상추와 부드러운 번이 매운맛을 잘 잡아줘 균형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