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06
이웃분이 선물받은것에 대한 답례로 조미김을 한박스 사다주셨어요 큰통에 잘라서 먹었밨더니 안짜고 맛있더라구요반찬없을때먹기쉬워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라5488396
리뷰2175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