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mom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밀크mom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밀크mom
리뷰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8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탕수육이다. 고기 잡내 하나 없어 깔끔하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 강하지않은 새콤달콤한 소스가 튀김옷에 잘 어우러져 느끼함을 잡아줘서 한그릇 뚝딱 해치울만큼 맛있었다. 마지막 한점까지 손이 가는 요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