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18
바삭하게 튀긴 소프트쉘 크랩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네요. 커리 소스에 섞인 몽글몽글한 계란과 고소한 코코넛 밀크가 자극적이지 않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고요. 껍질째 먹을 수 있어 정말 편하고, 남은 소스는 꼭 나시고랭이나 흰 공기밥에 비벼 드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감칠맛 가득한 커리 맛에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된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