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단호박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8
오늘은 단호박찜을 해서 간식으로 먹어주었습니다. 단호박 찜은 그냥 단호박을 잘라 준 후에 냄비에 쪄주니 쉽게 완성이 되더라구요. 단호박 맛 자체가 달달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포만감도 들어서 조금만 먹었는데도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