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18
유부는 퍼석한 맛이 난다. 양은 1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우동을 먹을 때 넣어서 먹어도 되고 육수에 넣어 국물 맛을 좋게 하는 데도 사용된다. 먹다가 남은 음식은 밀봉해서 냉장고에 보관하였다가 먹으면 되고 다시 기회가 된다면 재구매해서 먹고 싶음.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