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여텨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여텨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여텨
리뷰21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9
가족들이랑 파스타 맛집 가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래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처음으로 토마토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족들 모두 제가 추천한 맛집가서 먹었는데 다 좋아했습니다~. 파스타는 역시 사먹는게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4.8(리뷰 23개)
·식단기록10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