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0
계란말이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부드럽고 촉촉한 계란 속에서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특히 양파와 당근을 넣어서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팬에서 노릇하게 구워지면서 나는 고소한 향도 일품이었고, 간장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계란말이는 간단하지만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네요ㅎㅎ
정말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딱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