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20
반찬 없을 때 냉장고에 있는 계란 두 개 꺼내서 기름 살짝 둘러서 노릇하게 구워낸 계란후라이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밥상 위의 필수품이죠. 반숙으로 익혀서 노른자를 톡 터뜨려 밥에 쓱쓱 비벼 먹으니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