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20
양상추를 제가직접사서샐러드로먹어보는건정말오랜만인것같아요 샐러드용야채를많이사보긴했지만 양상추를잘안사게되더라구요 근데 마트에 양상추가너무싱싱하고크기도적당한데 세일해서 판매하고있길래 얼릉집어와서 샐러드해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