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9328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9328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9328
리뷰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0
유니짜장
봉지라면 유니짜장입니다 ㅎ
팩에 짜장이 들어있어서 먼저 끓인뒤에
라면을 끓여서 파기름넣고 고추가루 조금 뿌려서 비벼먹었습니다 ㅎ
맛이 깔끔하니 좋네요
면은 튀긴면이 아니라 더 깔끔하니 좋네요
다이어트에도 조금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