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0
오늘점심은오뎅빨간떡볶이를만들어먹었어요
손자가엄청좋아해서 가끔학먹는음식이에요
팬에생수를넣고 고추장 고추가루 올리고당 넣고육수를낸다음오뎅넣고떡볶이떡넣고30분정도끓이면맛있는 빨간떡볶이가되요
손자도잘먹고 식구들도좋아해서
다음에또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