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0
오로지 계란만 넣어서 슴슴하고 두껍고 포실한 계란말이 가 먹고싶었어요 계란10개로 준비를 해봅니다 거품이 날때까지 풀어서 후라이팬에 한번 투척후 말아놓고 또한번 투척해서 말고 세번째 마지막 계란물 부어 두툼하게 만들어냈어요 고소하니 깔끔하네요 오로지 한가지 재료만으로 밑반찬 하나 완성되니 좋으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