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0
점심에 반찬으로 먹은 계란후라이예요.
요즘엔 이 계란후라이도 냉동제품으로 나온다고 해서 놀랐던 적이 있었는데..
확실히 날계란으로 조리한 계란후라이랑 냉동 후라이는 맛차이가 심한 것 같아요.. 조금 뻑뻑하고 계란이 아니라 고무씹는 듯한 느낌ㅠㅠㅠ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