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0
매콤한게 땡겨서 급하게 달려간 동네 코다리조림입니다 맛집은 거리가 좀 있어서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이 코다리에 깊게 배어 맛은 있었어요
무는 양념을 알맞게 배어 부드럽고 짭짤하니 이게 밥도둑이네요
코다리는 비린내 없이 쫄깃하여 계속 먹게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