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째라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째라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째라
리뷰10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1
식당에서 먹은 새우 크림 파스타 리뷰
오늘 점심으로 찾은 식당에서 새우 크림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어요! 면발은 쫄깃하고 탄력이 좋아 크림 소스가 잘 배어있고, 통통한 새우들은 쫄깃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돋보여요~ 버섯 조각까지 곁들여져 풍미가 더욱 깊어지고, 깔끔한 피클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덜어져 입맛에 딱 맞아요!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잘 챙겨 먹었고,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