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7301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7301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7301
리뷰1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1
전복버터구이
이거 나에게는 비린거 그래서 안좋아 하는 음식 중 하나 그러나... 반전의 그맛 전복하면 버터구이....둘의 만남은 뭔가 식재료의 최대치의 맛을 내준달까. 전복 은 잘 안 먹는데 버터구이는 좋아한다. 고소하고 쫀득한 맛이 내 스타일.....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0kcal
완산전복 버터구이
4.9(리뷰 34개)
·식단기록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