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0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1
마른 파래김이에요. 한번 구워서 나온 김인 것 같은데 한번 더 구웠어요. 한 번 더 구우니까 수분이 날아가서 그런지 바삭바삭한 게 너무 맛있어요. 입이 심심할 때 과자를 먹느니 차라리 이 마른 김 먹는 게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통에 담아놨다가 틈틈이 먹고 있어요. 맛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