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1
합정동에 콘서트를 보러 갔다가 유명 우동집에 들렀어요 ~ 1시간 좀 안되게 웨이팅했던 것 같아요🥲 니꾸우동이랑 유부우동 시켰구요 시원한 국물에 면이 얼마나 탱글탱글 쫄깃쫄깃 하던지 !! 왜 기다리면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