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1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6
저녁 러닝 후 밥 안먹으면 도저히 힘이 안날꺼 같아서
롯데리아 리아불고기,감자튀김을 먹었습니다
역시 근본 불고기버거 맛있네요 만족스런 야식이였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