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1
🍲 해물누룽지탕 후기
뜨끈하고 걸쭉한 국물이라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
해물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국물 맛이 더 깊고 풍부했습니다.
누룽지가 국물을 머금으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든든해서
몸이 풀리는 느낌이 드는 해물누룽지탕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350kcal
오뚜기중화 누룽지탕
5.0(리뷰 17개)
·식단기록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