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1
봉골레 스파게티를 먹었어요.
조개에서 나오는 감칠맛과 오일이 잘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져 정말 맛있었어요.
면도 적당히 잘 익어서 식감이 좋았고,
먹을수록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역시 제가 좋아하는 최애 음식답게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운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4.9(리뷰 63개)
·식단기록2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