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1
걔랑 후로이를 전처럼 부쳐가지고 아주 바삭하게 만들어 가지고 먹었는데 안에 후추랑 그 와사비 소금을 좀 넣어 가지고 혹시나? 마일 계란 비린내를 사전에 방지했지. 그리고 새로워 팬에 약간 센 불로 구워 가지고 전처럼 아주 바삭하게 그렇게 해서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