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7
오뚜기카레 구입했어요
약간 매운맛이 먹기에 적당하네요
몸에도 좋은 카레 맛도 참 좋네요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 카레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