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2
점심 반찬으로 해파리 냄새가 나왔어요.
색감이 쫄깃해서 맛있어요. 새콤달콤한 양념 맛과 톡 쏘는 겨자의 맛이 매력적인 반찬 그렇죠. 식당에서 가끔 먹는 반찬인데 엄청 맛있는 거 같아요. 새콤에서 입맛이 확 도는 그런 맛이에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