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07
조미 되지않은 전장김이에요. 생으로 먹기도 하고 에프, 전자레인지 등으로 구워 먹어요. 간장찍어 먹으면 조미김 아니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ey슈운지
리뷰61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