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용용님의 곰곰 고소한 보리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용용님의 곰곰 고소한 보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용용
리뷰26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22
동서에 한 잔용 보리차 참 괜찮아서 소개하고 싶은데 브랜드가 없어서 아쉽네요. 정말 간편해서 좋은 거 같아요. 한 잔용이라고 하기에 엄청 많이 울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1리터 정도 위물도 참 잘 울어나요. 그렇게 마셔도 진하고 보리차의 고소함이 잘느껴지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2kcal
곰곰고소한 보리차
4.9(리뷰 41개)
·식단기록3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