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3
구내식당에서 점심 반찬으로 과일샐러드가 나왔어요. 사과, 키위, 칵테일후르츠를 마요네즈와 함께 섞어 만든 것 같은데 조리방법이 간편한 것 같으면서 맛은 좋았어요ㅎㅎ 식사 후 마지막 반찬으로 먹으니 디저트 같기도 해서 꽤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