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피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랙커피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랙커피
리뷰2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7
점심은 컵라면 끓여서 먹었어요
끓는물만 부어서 기다리면 맛있는 라면이되요
점심은 삼각김밥과같이 먹었는데 김밥사진이 어디로갔네요 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블랙커피
리뷰297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