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지고싶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해지고싶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해지고싶다
리뷰3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3
출근 전 간단하게 아침식사로 먹은 계란후라이입니다.
사치스럽게 두개를 깨서 넣었더니 저 모양으로 나왔네요.
소금 간만 살짝하고 먹는 편인데
적당히 짭짤하고, 빵이나 밥 같은 다른 식사를 곁들이지 않아도
점심시간까지는 든든한 한끼인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