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3
마당에서 구워먹는 돼지목살입니다 적당히 두꺼운걸로 골라봤어요 돼지목살은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의 적절한 비율로 구웠을 때 육즙이 풍부하게 살아 있어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두께감이 있어 씹는 맛이 좋아서 캠핑장갈때도 주로 목살을 사는편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