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7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2.23
계란5개를 깨뜨려서 후라이를 했다
술안주겸 밥 반찬으로 남편은 술안주로 계란을 좋아한다
오늘따라 나도 먹고싶어서 많이 부쳤다
대란 싸이즈라서 그리 작지는 않았다
요즘 계란 가격이 좀 비싼데 유기농앱에서 좋은계란을
좀 저럼하게 구매한다.계란은 꼭 이곳에서 하는데
크기도좋고 가격도 괜칧다.무엇보다 싱싱하고 오래간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