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솜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크소솜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크소솜
리뷰5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3
바로 나온거 뜨끈한 상태로 먹으니깐 더 맛있네용
감자튀김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고 저는 롯데리아는 새우버거 인거 같아요.
다른 브랜드 새우버거보단 전 롯데리아가 제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아까 먹었는데 이거 쓰면서도 생각나서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