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혜5g5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지혜5g5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지혜5g5
리뷰21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3
오랜만에 칼칼한 라면이 먹고 싶어 오징어 짬뽕을 끓여 먹었다.
양파 좀 많이 넣고 냉동실에 있던 새우도 3마리 넣고 호래기(꼴뚜기)도 넣고 끓이니 확실히 국물이 시원하고 해물맛도 많이 나고 맛있었다.
떡국떡도 한주먹 넣고 끓이니 쫀득한 떡 찾아 먹는 재미도 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