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4
부드럽게 익힌 오믈렛은 포크를 대는 순간 촉촉하게 갈라지며 고소한 향이 퍼져요. 속에 치즈나 채소를 넣으면 풍미가 한층 살아나고, 달걀 특유의 담백함이 잘 느껴집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라 아침 식사로 특히 잘 어울려요. 부드럽고 정말 맛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