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7
프렌차이즈 버거 말고 오랜만에 개인 돈까스 집에서 하는 수제버거 먹어봤어요
그나마 건강한 맛인것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어라라
리뷰284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