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4
점심에 먹은 계란말이입니다.
계란 세 개를 말았는데 양이 많진않아보여요
막상먹어보면 배부를정도이고 계란은 영양소가 좋다보니 참 가성비좋은 식자재라는 생각이들어요.
마요네즈랑 케찹을 둘 다 뿌려먹으니까 색다른 맛이나는 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