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4
양반김 한봉지 순삭이네요. 도시락 김이라서 반찬이 빈약할때 너무너무 맛있고 든든한 반찬이네요. 눅눅하지도않고 바삭하니 기름냄새없어서 너무너무 잘 챙겨먹고있어요. 방학때 아이들 상비반찬으로도 완전 좋으네요. 맛있는 양반김 도시락김.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