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4
우리동네 유명한 맛집 태산옥에서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보였지만 갈비탕이랑 함께ㅈ먹어보니 적당하게 삭아서 상큼하게 새콤하고 식감도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잘되어있어서 간간한것이 5손가락 꼽을정도로 맛있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