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4
맛있는 자판기 라면~^^
야외에서 끓여서 먹는 라면이 찐맛이죠~
집에서는 아무리 맛있는 재료를 더 추가해도 이맛이 안나더라구요~
운전을 해야되서 다들 맥주는 참고 음료수로 짠~ 하면서 맛있게 먹고 수다도 가득떨고 왔더니 소화가 다 되어버리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