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서울약사신협 배도라지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서울약사신협 배도라지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24
배도라지스틱 먹어봤는데 달콤한 배 맛이 먼저 올라오고 뒤에 도라지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먹기 편하더라고요. 목이 칼칼할 때 하나 쭉 짜먹으니까 부드럽게 넘어가고 목이 촉촉해지는 느낌 너무 쓰지 않아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필요할 때 하나씩 챙겨 먹기 딱 좋은 건강 간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g)
25kcal
서울약사신협배도라지스틱
4.7(리뷰 26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