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4
돼지고기 짜글이 전문집에가서 먹은 계란후라이 기본 반찬입니다. 계란 넣고 야채 넣고 전같이 튀겨나온거라서 더 맛있네요. 케찹이랑 먹으면 딱이라서 부탁하니 케찹 주셔서 맛나게 찍어서 먹었습니다. 바삭 꼬소해서 너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