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4
동남아식 불고기 먹었어요.
큰 웍에 센 불로 볶아서 그런지
불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더라고요.
고기가 양념이 잘 배어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맛이 났고,
채소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확실히 웍으로 만든 요리라
풍미가 더 살아난 느낌이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