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25
스시를 다 먹고 나서 나온 유부 우동입니다. 저는 유부가 너무 맛있어요 .유부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정말 마음에 들거든요. 또한 우동의 면도 탱글탱글하고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우동 국물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맛있고요. 뜨끈한 우동 국물이 들어가니까 스시를 먹고 난 후의 느끼함이 싹 사라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